요금제

월정액
(부가세포함)

데이터

음성

문자

추가 혜택

기본제공

데이터 혜택

콘텐츠

제공서비스

 KT 5G 전용 요금제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130,000원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3Mbps 속도제어

집/이동전화
무제한

(
+영상통화/
  부가통화
   300분 제공
)

기본
제공

시즌초이스 무료

- 멤버십 VVIP 혜택
-
단말보험 멤버십 차감
   월 최대 4,500P
- 스마트기기 요금
   1대 무료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110,000원

로밍 데이터 무제한
최대 100Kbps 속도제어

시즌초이스 무료

슈퍼플랜 스페셜

100,000원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90,000원

시즌초이스 무료

- 멤버십VIP 혜택

슈퍼플랜 베이직

80,000원

 

5G 심플

69,000원

110GB

+ 무제한(최대 5Mbps 속도제어)    

5G 슬림

55,000원

10GB

+ 무제한(최대 1Mbps 속도제어    

5G Y 틴

47,000원

10GB

+ 무제한(최대 1Mbps 속도제어)

- 만 18세 이하 가입 가능

5G 세이브

45,000원

5GB

+ 무제한(최대 400Kbps속도제어)  

5G 주니어

38,000원

5GB

+ 무제한(최대 1Mbps 속도제어) - 만 12세 이하 가입 가능
- KT안심박스 무료제공

5G 주니어슬림

28,000원

3GB

+ 무제한(최대 400Kbps 속도제어)

 * PLUS 요금제 : 시즌초이스 (시즌믹스,Super VR Pass, 지니스마트 음악감상 중 택2) 콘텐츠 무료제공

LTE 요금제

KT 신 요금제 출시 ! 누구나, 초과요금 걱정없는 "데이터 ON 요금제"

데이터 ON 프리미엄

89,000원

완전무제한

유.무선 무한
(영상/부가 300분 추가 제공)

무한

단말보험(포인트차감) + 멤버십VIP

미디어팩

데이터 ON 비디오

69,000원

100GB

+ 무제한(최대5Mbps 속도제어)

멤버십VIP,올레TV모바일 팩

데이터 ON 톡

49,000원

3GB

+ 무제한(최대1Mbps 속도제어)

올레TV모바일 팩

LTE 베이직

33,000원

1GB

밀당

유.무선 무한
(영상/부가 50분추가 제공)

 

LTE 안심데이터 38.5

38,500원

450 MB

+ 무한 (최대 400kbps 무한)

유.무선 무한
 (영상/부가 30분
추가 제공)

무한

 

순 광대역 안심무한51

51,000원
(56,100원)

15 GB

기본제공 초과시 최대 3Mbps 무한

망외: 100분 100건 + KT 모바일 1회선 음성 무한

Y24 ON 비디오

69,000원

100GB

+ 무제한(최대5Mbps 속도제어)

유.무선 무한
(영상/부가 300분 추가 제공)

무한

* 만24세이하
   가입가능

*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

* 미디어팩/
    프라임무비팩
    50% 할인

Y24 ON 톡

49,000원

6GB

+ 무제한(최대1Mbps 속도제어)

Y 틴 ON

33,000원

2GB + 무제한(최대400Kbps 속도제어)

유.무선 무한
(영상/부가 50분 추가 제공)

무한

- 만18이하 청소년만 가입가능

Y 틴 27

27,390원

데이터 2GB (40,960알)

200건

- 만18이하 청소년만 가입가능

- 데이터2배쓰기 가능

   (최대2Mbps속도제어)

- 바꿔쓰기 가능

Y 틴 20

20,900원

데이터 1.4GB (28,672알)

Y쥬니어19.8

19,800원

데이터 900MB(18,432알) + 최대 400Kbps 속도제어

KT 휴대폰 지정 2회선 음성통화 무제한

200건

- 만 12세이하만 가입가능

- 스마트 지킴이, 자년폰 안심 무료제공

키즈알 115

12,650원

기본알 12,000알 (80분)

750알

순 골든 20

22,000원

- 200MB/ 영상통화 망내 100분/ 조절제공량 20,000원(185분)

- 등록 휴대폰 번호 3개 국내음성통화료 30% 할인

 

- 만 65세이상만 가입가능

- 스마트 지킴이 제공

 

 

   모바일 + 홈서비스 결합할인 안내


 

 

   제휴카드(슈퍼카드) 안내


 

구매관련안내

 

스마트폰 신청 및 개통시 유의사항

 

   가입 안내


    1. 개통시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개통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금융채무 불이행자 및 할부회선 초과(개통회선수 부족) 고객님은 개통이 제한됩니다

      -  3개월이내 "명의변경" 하신분은 접수불가 합니다

      -  KT 또는 타 통신사에 미납금이 있으신분은 미납금 완납되어야만 개통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2, 임대폰을 사용중이신 분은 임대폰 반납되어야만 개통 가능합니다 (임대폰 사용중이시면...신청후, 해피콜 시 꼭 말씀해주세요)

 

    3, 14일 이내 기변이력이 있는 경우 개통이 제한됩니다.

 

    4, 개통후 90일 이내 정지, 해지, 기변,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5, 신청하신 요금제는 93일 이상 유지 하셔야 합니다, 개통후, 유지기간 내 요금제 변경이 불가 하오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개통월 포함 4개월 동안 한달에 발신 3회이상, 총 발신 통화 5분이상 사용해야하며, 미 준수시 비정상 이용폰으로  간주됩니다

 

    7, 월중 가입시 기본제공되는 통화,문자,데이터는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8, 번호이동 신청고객님은 연락가능한 "비상연락처" 꼭 기재바랍니다. 선개통시, 미기재로 인한 배송문제 발생시 대리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9,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시 인증항목 : 기존에 사용하시던 단말기 일련번호 끝 네 자리 입력바랍니다.

        (단말기 미보유시엔 기존통신사의 요금수납 자동이체 계좌번호나 신용카드 끝 네 자리 입력가능)

 

    10, 92일 이내 개통 단말기기를 분실하였을 때, 기변을 원하실 경우 분실신고후 연락부탁드립니다.

 

    11, 단말기 할부원금: 폰은 24개월 또는 30개월 할부로 구매 개통됩니다. 중도해지시에는 남은 할부기간동안 남은 할부금 납부하셔야 합니다.

 

   지원금 안내


 

 KT 지원금 제공 방식 안내

  kt에서는 2014년 10월1일 단통법 시행 이후 개통시 일시 할인을 제공하는 지원금 2가지 코스(심플코스, 베이직코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매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지원금) 방식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정지원금(공시지원금)약정 (위약금4)

    - 스마트폰은  24개월 사용하시는 조건으로 개통시, 단말기대금에 대하여 요금제별로 단말기할인 (공시지원금)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지시  

   약정기간내 해지시 받으신 할인금액(공시지원금)에 대하여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 180일 이내 해지시, 위약금 = 약정지원금 (공시지원금) 전액  

   - 180일 이후 해지시, 위약금 = 약정지원금 X (사용기간 약정 잔여기간/(730일-180일))  

 

   가입시 심플코스, 베이직코스, 요금할인(지원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심플코스, 베이직 코스 안내

 

   지원금을 받는 새로운 방법!

   요금제를 바꿔도 지원금 다 받는  "심플코스",   합리적인 "베이직코스"

 

  [개통시 심플코스 선택]                [개통시 베이직코스 선택]

 복잡한건 딱 싫다!
 24개월 요금제 유지부담을
 6개월로 줄인 kt만의 파격 할인 코스

    초기 가입 요금제를 6개월만 유지하시면, 그 이후로 요금제를
    변경하셔도 처음 받으신 지원금 혜택이 계속 유지됩니다.
    [지원금이나 위약금 발생 안함]

VS

요금에 맞게, 합리적으로!
약정기간 중 요금제 변경에 따라 지원금
혜택이 변경되는 할인 코스

   약정 만료 전 요금제를 상향 변경하실 경우, 지원금 차액만큼
   지원금 지급

    하향 변경하실 경우 지원금 차액만큼 위약금 청구

 

 

   주문취소/교환/반품 안내


    1, 주문취소는 개통 및 발송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2, 개통취소는 기기불량, 통화품질 불량시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배송기간 포함) 가능합니다

 

    3,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4, 교환/반품시 단말기 본체,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아야 합니다.

 

    5, 개인구매후 부착하신 액세사리(보호필름, 튜닝제품)는 보상처리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단말기 반송시 기존 단말 패턴 및 잠금 설정은 해제 후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7, 삼성전자,LG전자 정책에 의거하여, 단말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취소를 원하실 경우, 단말기 제조사의 A/S센터 내방하여

        [14일 이내 불량확인서]를 받으시고,[교환/환불 요청서]를 작성하시어 반품단말과 동봉하여 반송하셔야만 교환/취소가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확인서 혹는 불량증상이 적인 엔지니어의 명함도 가능)